많은 분들이 아큐스컬프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아큐스컬프는 1444nm의 파장을 내는 레이저 장비로, 아주 강력한 열에너지를 발생시켜서 지방을 분해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얼굴, 이중턱 지방을 줄이기 위해서 많이 시술되고 있습니다.
아큐스컬프 단독으로도 시술하기도 하고, 지방 흡입과 병행해서도 사용하기도 합니다.
좋은 효과를 내기도 하지만, 아큐스컬프 시술 후 흉살이 생겨 그 증상으로 치료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큐스컬프 후 붓기가 너무 오래가고, 시술 받은 부위가 단단해지고, 감각이상, 뻣뻣함, 뭉침, 울퉁불퉁함, 표정시 이상함 등의 증상으로 나타납니다.
아큐스컬프는 강력한 열에너지를 발생시키므로 적절한 강도의 에너지로 적절한 깊이의 지방층에 적당한 시간만큼 시술을 해야하는데 무리하게 시술하면 엄청난 세기의 열에너지로 인해 지방층, 진피층의 조직 손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시술 부위 미세혈관 손상으로 혈류의 흐름도 나빠지게 되고, 시술 부위 림프 조직도 손상되어서 그 부위의 순환이 잘 안되게 됩니다.
기다린다고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 부위가 흉살로 변형되어버리면 조직이 단단한 상태로 남고, 울퉁불퉁해지고,아침 또는 저녁으로 컨디션이 안 좋을때마다 자주 붓게되고, 뭉치고, 뻣뻣하고, 표정시 이상한 양상으로 남게 됩니다.
따라서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아큐스컬프에 더해서 지방 흡입까지 같이 받았다면, 열에너지로 인한 손상과 함께 지방 흡입시에 흡입해내는 압력과 마찰로 인한 조직 손상까지 같이 일어났으므로 흉살이 더 생기므로 증상이 더 심하고 오래 갈수 있으며, 만성적으로 불편함이 남을 수 있습니다.
아큐스컬프 시술을 받기 이전에 다른 여러 가지 수술이나 시술을 받았던 분들이 당연히 흉살이 더 잘생기고 증상이 더 나타납니다.
손상된 진피, 지방 조직에 형성된 흉살 조직을 분해시키고, 손상된 림프 조직, 혈관 조직을 재생시켜 순환을 활성화시킴과 동시에 분해된 흉살 조직이 림프 조직으로 배출되게 하는 치료를 해서 흉살과 관련한 증상을 없애고 좋아지게 만듭니다.
흉살 조직에 최고의 효과를 줄 수 있는 주파수와 출력을 가진 흉살 전용 고주파 장비를 이용해서 흉살의 범위, 심한 정도에 맞게 적절한 출력을 이용해서 얼굴 흉살 조직을 치료합니다.
좋아지는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최적화된 주파수와 출력의 고주파 에너지가 흉살 조직에 작용해서 조직의 혈류 순환, 림프 순환을 개선시켜서 조직의 미세 순환을 변화시킵니다. 미세 순환이 이때까지 문제가 있었던 병리적인 상태에서 생리적인 상태로 바뀌면서 예전처럼 원활한 조직의 기능을 할 수 있게 합니다.
둘째, 단단하고 섬유화된 진피 하부, 피하 지방층의 불필요한 뭉치고 단단한 조직을 고주파 에너지가 사멸시킵니다. 이 사멸된 조직은 면역계의 탐식 세포에 의해 탐식이 되어 제거가 되고, 탐식 세포와 사멸된 조직은 원활해진 림프 순환계를 통해 배출이 됩니다.
셋째, 고주파 에너지가 흉살 조직의 미세 순환을 개선시켜 조직의 울혈, 체액의 붓기를 완화시키게 되면 조직의 볼륨이 줄어들게 되고, 고주파 에너지의 섬유화 된 조직의 사멸과 제거 과정 역시 조직의 볼륨이 줄어들게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흉살 조직이 부드러워지고 흉살 조직의 볼륨이 줄어듭니다.
흉살이 생기는 원인에서부터 생각해낸 근본적인 치료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큐스컬프 시술, 아큐스컬프&지방 흡입 시술을 받은 후에 얼굴 흉살로 고민이신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 분들을 상담하고 많은 치료를 하였습니다. 흉살 주사를 맞고 몇일 뒤 효과 없었다는 분, 여러 다른 치료를 받았지만 효과가 전혀 없었다는 분,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피부 관리샵까지 가서 치료했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다는 분… 정말 많은 사연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올바른 치료를 받으면 얼굴 흉살도 많이 좋아지고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제대로 된 얼굴 흉살 치료를 통해 예전처럼 정상적인 얼굴을 회복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