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b87481840819d5e0c0bf56882ee0eb_1707806273_8358.jpg
 

비수술적인 얼굴형 성형 전문

 봄마루클리닉 

 

 

봄마루는 '올바른 미용의료'를 구현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변함없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외모,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사회생활을 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이 많은 현 상황에서, 저희가 생각하는 올바른 미용의료란 세가지 원칙을 반드시 지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째, 봄마루는 페이스라인 전문가로서, 찾아와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확하면서도 깊이 있는 진단을 하고 그것을 알기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하는지, 왜 그러한 문제가 생겼는지, 그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어떤 비수술적인 방법이 가장 적합한지 솔직하고 담백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한 명 쯤은 오랫동안 신뢰 관계를 갖고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미용의료 원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 역할을 맡아서 하겠습니다. 상담 혹은 시술을 위해 이재관 원장님을 찾아오시는 분들은 저희와 오랜 인연을 맺어갈 가족이라고 생각하며 한분 한분 모두 전문가로서 명확한 조언을 해드리겠습니다. 

 

둘째, 예쁜 얼굴형을 만드는 비수술적(시술적) 방법에 대한 정보를 가감없이(숨기거나 과장하지 않고) 공개해서 얼굴 미용의료에 관심이 있는 많은 일반인들도 전문가 못지 않은 정보력으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인터넷에 게시되어 있는 미용 시술 정보의 상당수가 홍보성으로 작성되어 왜곡과 과장이 포함되어 있거나, 깊이 없이 표면적인 지식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에 대한 갈증을 풀 곳이 없어 답답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께 가능한 모든 정보를 객관적으로 공개함으로서 의사와 환자간에 정보의 비대칭으로 인해 발생하는 미용의료 피해사례를 줄이는 것에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


셋째, 솔직하게 이야기하겠습니다. 봄마루에 오시는 고객님들 중 상당수가 30~50대 여성으로서 각계 각층에서 왕성하게 사회활동을 하고 있거나, 20~30대 여성로서 방송활동, 웨딩준비, 취업준비, 이미지메이킹을 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분들입니다. 시술에 있어 더욱 높은 완성도를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실패없이 한번에 '제대로된 미용시술'을 받기 위해서 이재관 원장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까다로운 기준을 가지고 있는 분들께 익숙하며, 오랫동안 전문가와 고객으로 좋은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솔직한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당장의 매출을 위해서 정확하지 않은 상담을 하거나, 결과를 만족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 일은 없습니다. 되는 것과 안되는 것, 만족할 수 있는 것과 불만족이 발생할 것에 대해 투명하게 이야기 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봄마루-

 

846bc26713bb5bb1ecb6006d700fbf6f_1653963472_717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