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aa1a53efa1e3e9f3b542c4597bd351_1560486473_4833.jpg 

 

나이, 얼굴형 별로 
완벽한 페이스라인을 만드는 시술법! 
(지은이 : 이재관 봄마루클리닉 대표원장)

비수술적인 리프팅 + 쁘띠로 예쁜 얼굴형을 만드는 클리닉으로서 진료를 수년간 해오면서, 여전히 많은 환자분들이 자신의 얼굴에 대해서 고민은 많지만 도대체 내 얼굴의 문제는 무엇인지, 어디서 어떻게 손을 대야할지, 어떤 시술을 받아야할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십니다. 

인터넷에 있는 수 많은 정보들을 검색해보아도 진짜 전문가가 작성하거나 검증된 정보가 아니라, 과장된 광고나 오류가 있는 단편적인 지식들로 인해서 더 우왕좌왕하게 되는 것이 현실인 것 같습니다. 

진료를 하다보니 너무나 다양한 케이스를 마주하게  되었고, 그때 마다 정말 다른 얼굴형을 가진 분, 현재 얼굴형과 문제점은 비슷하더라도 자신이 갖고 싶은 얼굴형이나 이미지가 다른 경우들에 대한 솔루션을 늘 생각하고 시술했습니다.  

1. 현재의 얼굴형

2. 내가 페이스 리모델링을 통해서 변하고 싶은 얼굴형

1번, 2번 사이의 간극을 최대한 좁힐 수 있는 훌륭한 비수술적 시술을 위해서 매일 같이 노력과 연구를 수년간 반복해왔습니다. 그런 경험을 바탕으로, 양질의 정보가 없어서 답답해 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힌트를 드리고자 이 책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나이, 얼굴형별 완벽한 페이스라인을 만드는 시술법(내 얼굴의 문제점과 그것을 완벽하게 해결하는 방법) 라는 이름으로 책을 쓰면서 크게 13가지 얼굴형을 분석하고 아주 자세히 각각의 상태와 얼굴형, 그리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솔직하게 담아보았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100가지로 분류해서 쓰고 싶었지만(정말 사람마다 너무너무 다르니까요) 그렇게되면 읽는 분도 힘들고...13가지 큰 카테고리를 정해서 핵심을 최대한 간추려서 설명하는 것이 제가 정보를 전달함과 독자가 그것을 이해함에 있어서 더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의학적으로 전문적인 용어와 원리, 내용들을 비의료인이 아닌 일반인 독자분들이 읽고 이해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책을 쓰는 내내 단어와 표현을 썼다가 고치고를 반복하는 작업이 아주 많았습니다. 아무리 쉽게 일반인 눈높이에 맞추어 썼다고 하더라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많을 것이지만 관심을 가지고 읽으신다면, 내용이 대단히 실전적이기 때문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 책은 e-book의 형태로 무료배포하고 있으며, 봄마루클리닉 카페에서 신청 이유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bea1b3863f33a9f3016a57552e71847_1491728679_276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