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실리프팅의 역사와 발전과정

작성자:     작성일시: 작성일2017-02-13 14:01:14    조회: 7,764회

실리프팅의 발전과정

(리프팅의 역사와 함께 발전해온 봄마루)

 

 

ebb543e3b3e86ff8a5e1a85d4f78f2a0_1491970041_7107.jpg
 

 

2010년 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녹는실리프팅의 역사를 봄마루는 모두 함께 해왔고, 항상 더 뛰어난 결과와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뛰어왔습니다. 치열했던 8년에 대한 보답으로 리프팅을 선도는 봄마루라는 인식을 얻게 되었습니다. 봄마루에 내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하나의 공통된 관심사로 소통하면 보내는 시간들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리프팅 초창기 : 2010 - 2011년 

 

녹는실리프팅이 처음으로 국내에 선을 보인 것은 2010년입니다. 이미 리프팅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저는 눈이 번쩍 뜨였고, 녹는실리프팅에 대한 연구에 매진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tr라인과 울트라v와 같은 일자실만이 시중에 나와 있을 때에도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서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혼자 많은 실갱이를 했어요. 하지만 일자실은 그 자체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시술이었기 때문에 새로운 시도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턱살 지방흡입을 같이하거나, 지방이식을 함께하거나, 자가혈 재생술과 병행하는 방법으로 다원화해서 접목을 했더니, 아주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습니다. 많은 호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초창기의 그 시기는 저에게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 당야한 얼굴형과 연령대만큼이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말씀하시는 분들과 대화하고 시술하면서 새로 노하우가 자꾸 쌓여갔습니다. 더 섬세하게, 세분화된 방법으로 이쁜 얼굴을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봄마루 시술 영역의 울타리도 넓어져 갔습니다.

 

 

리프팅 개념의 확장 : 이쁜 얼굴형을 만드는 미용적 시술로, 2012년

 

그렇게 리프팅에 대한 확실한 개념을 잡은 초창기가 지나고, 2012년 한 방향에 코그가 있는 실인 오메가리프팅 그리고 브이락리프팅이 허가를 받고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얼른 이 실들을 봄마루의 2012년형 리프팅에 적용했습니다. 반응은 폭발적이었고 그만큼 훌륭한 효과의 리프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봄마루에서는 코그실과 일자실을 함께 시술하기 시작했고, 일자실을 단독으로 시술 할때와는 다르게 훨씬 더 강력하게 당겨올려주는 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2년 하반기 때부터는 40대 이상의 동안리프팅 뿐 아니라, 20대 초반 부터 30대의 여성들의 내원 비중도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녹는실리프팅과 함께 조합된 여러가지 시술로 V라인 얼굴, 볼륨감이 있거나 갸름하거나 자신이 추구했던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이 빠르게 소문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봄마루는 새로운 전기를 맞게 되었습니다. 젊은층을 위한 미용적인 리프팅(얼굴이 이뻐지는 리프팅), 이쁘고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 시술에도 주력하게 되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미용 영역이 열리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그 후로 지금까지 코그실은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해왔습니다.

 

 

코그실의 발전 그리고 조합된 봄마루의 리프팅의 완성, 2013년

 

2013년에는 오메가와 같은 단방향 코그실을 업그레이드한 형태의 양방향 코그실이 나와서 발 빠르게 적용을 했습니다. 양방향 코그, 단방향 코그, 일자실을 한번에 같이 조합하는 트리플리프팅을 시작했고, 당기는 힘은 더 큰 만족삼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실의 특징에 따라서 부위별로 적절하게 적용하는 노하우가 생기면서 실들끼리의 절묘한 콤비네이션에 대한 확실 솔루션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리프팅과 조합할 수 있는 서브 시술들도 더 발전을 시키게 되었구요.

 

 

더 강한 실의 출시, 한단계 더 나아가는 리프팅, 2014년

 

2014년에는 360도에 가시가 난 코그실이 나오면서 리프팅은 더욱 강해졋고, 하반기에 블루로즈와 같은 코그가 아주 굵은 실들도 나오기 시작했어요. 수 많은 실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어렵게 만드는 상황이 시작되었구요. 봄마루에서는 세 종류 이상의 실을 이용해서 리프팅을 하고 있고, 어떤 실을 메인 실로 사용하고, 어떤 실을 받쳐주는 보조실로 사용하는가에 따라 많은 결과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아직 이렇게 섬세하게 하나하나 따져가면서 리프팅을 하는 병원은 많지 않을 것이고, 2014년에는 더더욱 그랬었습니다. 실리프팅 자체를 전문성을 가지고 접근하지 않는 탓도 있을 수 있찌만, 항상 더 좋은 방법 으로 앞서가려고 노력하고 있는 봄마루의 철학도 반영된 특별한 리프팅이라고 생각합니다.

 

 

2016, 2017년형 리프팅 : 성형을 대신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얼굴라인 만들기

 

2015년은 그렇게 2014년 하반기의 트랜드가 그대로 이어져오다가 새롭게 출시된 종류의 리프팅이 있어서 2016년형 봄마루 리프팅으로 새롭게 런칭을 하게되었습니다. 가장 최신의 리프팅, 더 좋은 리프팅을 찾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에 늘 발맞추어 온 봄마루의 2016년형 리프팅을 출시했고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습니다. 강력할 뿐만아니라 그동안의 안전함과 부작용에 대해서 걱정을 하셨던 분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정교한 녹는실리프팅이 추가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한단계 더 나아가서 더 깊은 피하층에 녹는실을 넣는 리프팅법, 리프팅과 함께 지방이동을 통해서 어느정도의 볼륨까지 만들어줄 수 있는 리프팅법, 멍과 붓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리프팅법이 개발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유명인사들이나 방송인들이 성형보다는 자연스럽게 티가 나지 않는 리프팅 & 쁘띠쪽으로 발을 돌리고 있습니다. 남들 모르게 조금 조금씩 개선할 수 있다는 점, 네츄럴하다는 장점을 매력적으로 느끼는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2010년부터 현재까지 발전해온 녹는실리프팅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가장 빠르게 최신 리프팅을 선보이는 트렌드리더 봄마루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